가상자산 금융(크립토 파이낸스) 기업 델리오(대표 정상호)가 가상자산 파생상품 거래소 바이비트(대표 벤 조우)와 사업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가상자산 대출(랜딩), 예치 등 크립토 파이낸스 사업을 확장하기 위함이다.
크립토 파이낸스 전문기업 델리오가 글로벌 블록체인 컨설팅 기업인 위너지와 비즈니스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중국 시장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해외 마케팅에 나섰다.
2021.01.15
가상자산 금융서비스 업체 델리오가 는 렛저(Ledger)와 손잡고 비트코인 등 가상자산 커스터디(수탁) 서비스에 보상보험을 적용하는 등 안전성 제고에 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델리오의 ‘상시 예치’는 고객이 원하는 때 언제든지 BTC, ETH, USDT 등의 가상자산 등을 예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예치 승인일로부터 정해진 기간 후 원금과 취급수수료를 함께 지급 받을 수 있다.
해시파워를 담보로 채택한 암호화폐 렌딩 서비스가 나왔다. 암호화폐 금융 기업 델리오는 해시파워를 담보로 비트코인(BTC)을 빌려주는 ‘해시파워 BTC 렌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크립토 파이낸스 기업 델리오가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가상자산 대여 서비스인 `델리오 리퀴디티(Liquidity) 서비스`를 출시했다.
2020.12.01델리오는 탈중앙금융(디파이, DeFi) 프로토콜의 핵심 트렌드인 일드파밍(Yield farming) 플랫폼을 출시하고 빗썸 회원을 대상으로 첫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2020.11.11크립토 파이낸스 업체 델리오는 자사 탈중앙화 금융(DeFi·디파이) 프로젝트 두카토(DUCATO)가 빗썸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됐다고 9일 밝혔다.
2020.11.09
델리오는 싱가포르계 클라우드 암호화폐 거래소 솔루션 기업 체인업(ChainUP)과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암호화폐 금융 기업 델리오는 국내 블록체인 기술 기업 헥슬란트, 몽골 블록체인 기업 엠디케이아이(MDKI)와 파트너십을 맺고 몽골 내 암호화폐 금융사업에 진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몽골시장 진출에는 몽골 무역개발은행(TDB) 등 현지 금융기관과 암호화폐 기업이 참여한다.